22927 |
글밥나무를 통해 기초 읽기, 쓰기, 셈하기 생각수풀 가꾸기
|
허윤라 |
|
과역초등학교 |
2023 |
22926 |
다·슬·기 프로젝트를 통한 배움 성장 스토리
|
김지후 |
|
해남동초등학교 |
2023 |
22925 |
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E S C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문맹 탈출하기!
|
변호준 오태화 |
|
금서초등학교 금서초등학교 |
2023 |
22924 |
『세.통.통 프로젝트』 자폐성 장애학생과 감각통합으로 E-知하게 의사소통하기
|
신수정 |
|
가곡초등학교 |
2023 |
22923 |
S.T.A.T.I.O.N 프로젝트를 통한 특수교육대상 학생의 일상생활 기술 향상
|
최선 |
|
군산명화학교 |
2023 |
22922 |
그림책을 활용한 세계로 날아오르는 마음날개 프로그램으로 유아의 세계시민의식과 공감능력 기르기
|
박선하 |
|
화운유치원 |
2023 |
22921 |
유아-교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과정 K-P‧O‧P 프로그램을 통한 놀이 활성화
|
이미진 |
|
예하초등학교 병설유치원 |
2023 |
22920 |
마음버스 타고 떠나는 그림책 감성여행으로 유아의 자아존중감 및 공감능력기르기
|
임진영 |
|
갈매유치원 |
2023 |
22919 |
으쓱으쓱 우리 반(Body. Art. Nature) 오감놀이를 통한 유아의 사회적 유능감 향상
|
조정윤 |
|
배곧해솔초등학교 병설유치원 |
2023 |
22918 |
W.I.S.E. 자연놀이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의 창의성 함양하기
|
박성하 |
|
동백유치원 |
2023 |
22917 |
『에코티어링 프로젝트 ‘놀자’』 활동 구현을 통한 유아의 생태적 감수성과 사회성 기르기
|
임선미 |
|
다산한강유치원 |
2023 |
22916 |
꿈틀꿈틀 지렁이 프로젝트를 통한 유아의 생태적 감수성과 환경보전태도 기르기
|
허인선 |
|
하길유치원 |
2023 |